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HOME
  2. BOARD
  3. NOTICE

NOTICE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교환/반품 안내
작성자 DailyMore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09-0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22

교환 / 반품 안내



청약 철회 기간 : 7일 ( 주말 포함 )

청약철회 기간 안에 반품 접수를 하신 후

데일리모어 사무실에 도착해야 반품이 가능합니다.


택배사 : cj택배

타 택배 이용 시 차액은 고객님 부담입니다.

( 불량, 오배송도 포함 )


아래의 경우에는 반품이 절대 불가합니다.

1. 교환/반품 기간이 경과한 경우

2. 타택배(착불)로 보낸 후 연락이 3일 이상 두절되는 경우

3. 택을 제거한 경우 : 착용한 것으로 간주

4. 착용 흔적이 있는 경우 : 세탁, 향수 냄새, 오염, 훼손 등

5. 세트 상품 중 일부만 반품하는 경우

6. 상품에 하자가 있더라도 세탁/수선한 경우


교환 / 반품 접수 방법 : 문의 게시판에 글을 작성해 주시면

데일리모어에서 자동 수거 접수를 1회 해드립니다.


아래의 경우 데일리모어에서 재접수가 어렵습니다.

고객님이 직접 택배 접수를 하신 후

반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.

1. 고객님께서 기사님과 연락이 두절된 경우

2. 택배 연동이 원활히 되지 않는 경우

( 이 경우에는 평일 기준 2-3일 안에

기사님이 방문하지 않으십니다. )


[ 단순 변심 ]

배송비 고객님 부담

1. 데일리모어 상품 내 묶음 주문 건 중 부분 교환/반품

2500원 ( 제주/도서산간 : 5,500원)

2. 데일리모어 상품 내 묶음 주문 건 전체 교환/반품

5000원 ( 제주/도서산간 : 11,000원)

-

반품 배송비는 환불 금액에서 자동 차감됩니다.


[ 불량/오배송 ]

배송비 데일리모어 부담

불량/오배송일 경우 사유 기재 및 사진 첨부

반드시 해주셔야 합니다.

-

불량/오배송 유의 사항

1. 택 제거 이후에는 오염, 구멍, 박음질 뜯어짐 등의 불량은

착용 후 훼손으로 간주되어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
2. 작성하신 반품 사유는 수거 전에 확인하지 않고 수거 완료 후

확인하므로, 불량이 확실하지 않으실 경우에는

반드시 반품 신청 전 데일리모어로 문의하셔야 합니다.

임의로 보내신 후 불량이 아닐 경우

고객님이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

[ 불량이 아닌 사유 ]

아래에 적힌 사유들은 불량이 아니기 때문에

단순 변심으로 간주됩니다.

1. 빛, 모니터 각도와 해상도에 따라 제품의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2. 사이즈 측정 방법에 따라 1~3cm 오차가 있을 수 있으며,

스판이 좋은 상품이나 밴딩/니트류 등은 오차가 훨씬 클 수 있습니다.

3. 단춧구멍 미절개, 실밥, 초크 자국, 단추 떨어짐, 본드 자국,

박음질 불균형, 지퍼의 퍽퍽함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4. 동일한 상품이라도 사이즈, 스판감, 원단감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5. 밝은 컬러의 경우 미세한 오염, 잡사, 비침 등이있을 수 있습니다.

6. 린넨 소재의 경우 잡사는 자연스러운 것입니다.

7. 니트류의 경우 짜임 부분이 느슨해서 생기는

구멍, 매듭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8. 자수, 워싱, 헤짐, 패턴 디테일은 일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9. 상품 특유의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.

10. 배송 시 구김이 생길 수 있습니다.

11. 상품과 관계없는 케이스, 포장지 등의 파손은 상품의 하자가 아닙니다.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